대전 만년동맛집 스테이크밥 파스타전문 컬리나리아(Culinaria)

Posted by 첫눈 첫눈(1noon)
2017.06.15 14:51 Life 리뷰/맛집&여행

대전 만년동맛집 스테이크밥 파스타전문  컬리나리아(Culinaria)


 요몇일 날씨가 한여름 같아서 이젠 차타면 에어컨을 안 켜고고는 운전이 불가능한 날씨 같네요.. 나른 해지는 요즘 맛난 음식과 함께 하는 것도 또 하나의 삶의 휴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전 만년동에는 식당들이 대부분 한식, 중식 위주의 식당들이 많은데, 최근에 스테이크, 파스파등을 판매하는 레스토랑이 새로 오픈한 곳이 있어서 한번 들러봐야겠다 하면서도 잊어버려서 이번에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대전맛집 컬리나리아(Culinaria) 입구

 입구가 두곳인데 먼저 대전만년동 KBS방송국 맞은편 입구 사진입니다. 입구앞에 테라스도 있어서 파라솔 밑에서 햇살을 맞으면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더워서 저는 실내로 ㄱㄱ씽~~





대전맛집 컬리나리아(Culinaria) 내부

 내부의 전경은 새로 오픈한 가게답게 최신 스타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넓은 유리창, 그리고 주방이 밖에서도 보이도록 환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제 점점더 무더워질텐데 시원한 실내에서 적당한 가격으로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고, 2층에는 곰탕집(바보곰탕)이 있는데 엘리베이터 있는쪽에 X배너도 살짝 보이네요.. 예전에는 1층, 2층 모두 바보곰탕 가게였는데 이제는 2층만하고 1층은 레스토랑으로 오픈했네요..







 주방의 전경은 밖에서도 환하게 볼 수 있도록 요즘 유행하는 오픈형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주방은 왠지 오픈형으로 되어있는 곳이 더 믿음직해보이는건 저만 그런건 아니겠지요? ㅎㅎ




 내부의 공간이 제법 넓고, 천정도 높아서 굉장히 내부가 더 시원해 보입니다. 그리고 넓은 유리창이 많아서 밝고 은은한 분위기가 멋스럽기도 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어디에 착석할까? 고민하다가 넓은 창에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내부에 잎은 큰 활엽수 나무들도 많아서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지면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 온 느낌에 잠시 취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