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EVEREST 300 블루투스 헤드셋 화이트 색상 개봉기

Posted by 첫눈 첫눈(1noon)
2016.08.03 19:41 IT 리뷰&뉴스/음향기기

JBL EVEREST 300 블루투스 헤드셋 화이트 색상 개봉기


 

 현재 주로 메인으로 사용중인 이어폰은 디자인적인 측면과 음질에 만족스럴운 뱅앤올룹슨 A8 인데,  이동이나 운동, 산책시 유선의 불편함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하나 구입해야겠다고 들여다 보다가 구입한 JBL EVEREST 300 개봉기 입니다.


 뱅앤올룹슨 A8의 경우 운동할때는, 유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블루투스 동글이인 JABRA BT3030 (자브라 bt3030)에 연결해서 블루투스로 음악이나 통화를 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으로 블루투스가 적용된 헤드셋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몇가지 제품중에 고민을 거듭하고 구입했네요~


 사실, 하만카돈 소호 와이어리스의 디자인이 이뻐서 하만카돈 헤드셋과 JBL EVEREST 300 사이에서 몇일 망설였나 봅니다. 가격적인 측면도 고려할 때 JBL제품이 무난할 듯 하고 제가 애지중지 사용하는 스타일이 아니기에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대부분은 무선만 가능하지만, 블루투스 헤드셋은 대부분 무선과 유선 2가지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는데, 이 제품또한 유, 무선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특성상 배터리 방전시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터리 방전시 볼륨 조절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무리 블루투스가 음원 손실을 줄인다해도 기본적으로 유선의 음질이 음원 손실이 적기 때문에 집에서는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는게 조금이라도 좋은 청음을 할 수 있습니다.



간단 개봉기~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나면, 송장번호가 나오면 택배 어플을 설치해서 송장번호를 넣어두면 실시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인터넷으로 구입이 많은 경우는 막연히 기다리지 않아서 유용한 어플입니다.


 오전에 일찍 주문해서인지, 다음날 바로 제 손에 택배 박스가 들어왔습니다. 튼튼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JBL EVEREST 300 케이스...

 JBL 제품은 예전에  "JBL 블루투스 스피커 - Micro Wireless Ultra-Portable Speaker 개봉기"와 같이 지금까지 만족스럽게 사용중이기에 이번 블루투스 헤드셋의 구입에서도 품질과 음질측면에서는 충분히 믿고 구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종이 박스 케이스입니다.  특별히 애플이나 샤오미처럼 여백의 미를 강조햇다기 보다는 제품 이미지를 크게 부각시키는 포장 박스의 디자인입니다. 







종이 박스 후면부/측면부 등...

 블루투스 4.1 등등.... 제품의 특징들에 대해서 설명되어있습니다. 











JBL EVEREST 300 보증서...

 인터넷으로 구입시 반드시 보증서와 영수증을 첨부하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제품 문제가 있을 경우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박스 케이스를 그대로 보관하기 때문에 박스에 보증서와 영수증을 동봉해서 보관해 두었습니다.



JBL EVEREST 300 보증서JBL EVEREST 300 보증서




JBL EVEREST 300 개봉!! ...

 블랙과 화이트중 화이트 색상으로 구입했습니다. 아마도 1년쯤 지나면 손때가 묻어서 색깔이 누렇게 변하면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깔끔한 색상인 화이트로 선택!! 






JBL EVEREST 300 구성품...

 충전케이블, 오디오 연결선, 보증서, 헤드셋입니다. 보관용 파우치가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미포함입니다.;;  이동시 보관 파우치가 구성품에 포함된 제품은 'JBL EVEREST ELITE 300'으로 ELITE 버젼의 경우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ㅠㅠ


 아마도 파우치가 미 포함이었다면,  비용이 더 지불해야겠지만 ELITE 버젼으로 구입을 했을듯합니다만 그래도 모르고 구입한게 어쩌면 다행(??) 인지도 모르겟습니다. 








JBL EVEREST 300 개봉...

 블루투스 헤드셋이기때문에 초기 개봉후 충전을 해서 전원을 ON해야 연결이 가능합니다. 아이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은 안정적으로 연결이되었고, 실제 페어링 상태에서 몇시간 청음해본 결과 페어링 끊김 현상등도 전혀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JBL 블루투스 헤드셋 EVEREST 300 측면부...

 측면부를 볼때 'JBL EVEREST ELITE 300' 이 훨씬 고급스럽고 이쁜듯합니다. ELITE 버젼의 경우는 회색띠 부분이 골드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훨씬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ELITE 버젼"대비 10만원 가량 저렴하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듯 합니다.




이 제품은 여행이나 이동시 접어서 보관할 수 있도록 접히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여행등을 고려할 때 파우치를 하나 별도록 구입해야겠습니다.^^



  이동시에 아래 사진과 같이 접을 수 있는 구조이기에 휴대성은 굉장히 유용하게 되어 있는 듯합니다.




JBL 블루투스 헤드셋 EVEREST 300 전원부 및 볼륨버튼...

 헤드부분의 양쪽에 한쪽은 전원부 한쪽은 볼륨 부분입니다. 통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시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음악이 끊어지고 통화로 연결이 됩니다.







JBL EVEREST 300 블루투스 헤드셋 ..

 헤드 부분은 가죽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때가 많이 탈듯합니다.ㅠㅠ


 음질 및 블루투스 연결등 여러가지 측면에서 볼때 가격대비 충분히 만족스러운 듯 합니다. 다만, 머리가 큰편도 아닌데 실제 착용시 너무 쪼여서 불편한 듯 합니다.  사용하다 보면 늘어날지는 모르겠지만, 1시간 정도 착용하면 귀가 아프네요 ;;


그래도 쪼이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가격대비 통화품질, 청음등 전반적으로 대부분 만족스러운듯 합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Blog Author: 첫눈(1noon) / 문의 : 1_noon@daum.n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