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신형 정품 인증 확인통해 짝퉁 구별하기!

Posted by 첫눈 첫눈(1noon)
2016.07.27 18:26 IT 리뷰&뉴스/액세서리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신형 정품인증 확인통해 짝퉁 구별 하기!


 몇일전 포스팅한 샤오미 신형 10000 보조배터리 개봉기를 올리고, 오늘 정품인증을 해보니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었네요. 물론 정품인증 시리얼 넘버가 무작위로 뿌려질 수 있기때문에, 인증된 번호라고 해도 확신 할 수는 없습니다.


 어디 커뮤니티에 보면, 정품인증을 했더니 인증 조회수가 몇천번을 했다는 이야기 등등... 인증번호만으로 100% 정품이라고 판단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정품인증때 인증횟수가 1회라고하면 정품일 확율이 확실하다고 봐도 됩니다.


 내가 구입한 제품의 인증 횟수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여러번 인증횟수가 있다면, 동일한 정품번호가 유출되어 인증되고 있기 때문에 정품임을 확신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번 신형 10000mAh의 경우에 짝퉁이 많다고 하니, 제품 구입후 반드시 정품 인증을 진행해보길 바랍니다. 정품 인증 절차가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인증 방법 설명


샤오미 보조배터리 구입시 종이 박스에 정품인증을 할 수 있는 코드가 있습니다. 우리가 예정 즉석복권 긁듯이 손톱이나 동전으로 살짝 긁어주면 20자리의 숫자가 나옵니다. 이 숫자를 홈페이지 정품인증 code란에 넣어서 확인을 하면 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인증 확인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인증 확인





아래 사진과 같이 은색에 검정글씨로 한문으로 적혀있는 네모난 부분을 긁어주면 20자리의 숫자가 나옵니다.








손톱으로 살짝 긁어보니 숫자가 보입니다. 은색 네모 부분을 모두 긁으면 총20자리의 숫자가 나오게 됩니다. 이 20자리 숫자를 샤오미 정품인증 확인 페이지에서 정품인증을 통해 정품과 짝퉁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정품인증 홈페이지에서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정품확인하기


정품인증 샤오미 홈페이지 주소 : http://chaxun.mi.com

아래 사진과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중국어와 영문중 저는 영문안내로 클릭을 했습니다. 중국어 잘 하시는분은 중국어로 ~~ ㅎㅎ







아래 사진에서 파란색으로 표시한 네모난 칸에 위에서 받은 정품인증 숫자 20자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입력후 아래 부분 우측에 자동방지 숫자 4자리를 같이 넣어주고 하단부 회색바탕 부분의 Verify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신형 10000 보조배터리 인증번호 20자를 직접 넣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맨앞 1자리와 맨끝 1자리를 제외하고는 안보이게 표시했네요 ㅎㅎ





제가 구입한 제품은 정상적인 정품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반드시 관심있게 보아야 할 부분은 아래 제가 표시한 파란색 네모 칸에 보면 맨 끝에 "1 times"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20자의 인증번호를 1번 조회했다는 설명입니다.  이 숫자가 구입한 본인이 인증을 안햇는데 1 times가 아니라 10 times 등 여러번 조회한 카운트가 보인다면 인증 시리얼 넘버가 공개된 번호이기 때문에 정품을 확신 할 수가 없게 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정품인증 방법이 참 쉽죠? 

구입도 중요하지만, 구입후 반드시 정품 인증을 해봐야 합니다.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에는 과전류를 차단할 수 있는 칩이 내장되어 있다.

하지만, 가품인 짝퉁 제품에는 이러한 칩이 당연히 빠져 있기 때문에

과전류로 인해 고장, 폭발등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구입후 정품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2016.10.26 16:35
    비밀댓글입니다
Blog Author: 첫눈(1noon) / 문의 : 1_noon@daum.ne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