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an Kardon Onyx Studio 3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3 출시!!

Posted by 첫눈 첫눈(1noon)
2016.05.22 02:44 IT 리뷰&뉴스/음향기기





Harman Kardon Onyx Studio 3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3 출시!!


 대전으로 오면서 스피커의 부재!!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긴 하지만 PC용으로 적합하지 않아서 임시방편으로 번들용 스피커 하나 책상에 두었는데.... 당췌 오히려 음감을 더 흐트려놓기 시작했다...


 음악을 들을 시간도 없지만, 주말에 가끔 잠 안올때 음악이라도 틀어놓으면 헐~~ 소리가 나오기 시작해서 최근 스피커를 관심있게 들여다 보던중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2를 유심히 보고 있었다...


 최근에 이상하게 핫딜 가격으로 떨어져서 많이 나오길래 고민 고민하고 있었는데 하만카돈 홈페이지에서 오닉스 스튜디오 3의 출시 소식이 올려져 있는걸 보았다.


 역시나, 이유없는 현상은 없는듯 ㅎㅎ 아마도 신제품의 출시로 구형 제품들을 방출하고 있는 분위기 같아 보입니다. 물로 오닉스 스튜디오 3 신제품이 구입해야 할 만큼 혁신적이다면 모르겟지만 그렇지 않다면 덕분에(??) 가격이 많이 부담없어진 오닉스 스튜디오 2를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 보입니다.




  ■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3 출시 소식

  

현재 구체적인 사양등은 공개되지 않아서 알수는 없지만, 외관 디자인의 경우 후면부 받침대가 금색에서 검정으로 달라진 것 말고는 외관상의 모습에서는 차이점을 찾아 보기 힘든듯 합니다. 사이즈가 조금 바꼇더라도 영상속에서는 확인이 안되네요 ㅎ


 업그레이드 제품이니 출력등은 분명히 좋아질테고, 기타 여러가지 성능들도 향상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래 영상 캡쳐본에서 알 수 있듯이 듀얼 스피커로 활용도 가능한 시스템으로 바껴서 출시가 되는듯합니다.


그럼, 간다한게 출시 영상 이미지들을 통해서 간략하게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동영상에서는 제일먼저 오닉스 스튜디오 3 소개부터 시작해서 신제품의 이미지와 특징들을 간단하게 영상으로 소개하고 있는듯합니다. 대략 몇가지는 변경이 된듯합니다. 그 몇가지 들은 이미지들을 통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앞면부는 "Harman Kardon" 로고가 메탈로 검정 바탕에 실버색상으로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오닉스 스튜디오2와 동일한듯 합니다.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3 후변부

후면부 로고가 있는 부분이 이전 모델에서는 금색 바탕이었는데 신제품에서는 은색에 검정글씨로 되어 있습니다. 






전원을 켜서 블루투스가 연결되면 전면부에 블루투스 표시 전원이 들어옵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보이는 동그란 부분이 전원 버튼 입니다.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3 2대를 연결해서 스트레오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듯합니다. 아마도 오닉스 스튜디오 2는 멀티 페어링은 되어도 2대를 이용해서 스트레오로 이용하지는 못하는데 이번 3에서는 그 기능이 추가가 되는 듯 합니다.


 물론, 아직 출시 가격은 미정이겠지만 결코 가벼운 가격이 아니기에 2대를 구입해서 스트레오하기엔 가격적인 부담이 있겠지만 2대를 스트레오로 연결하면 파워플한 청음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측면에는 블루투스가 연결되면 불이 들어옵니다. 오닉스 스튜디오 2와 동일하게 AUX단자와 블루투스 연결 2가지 방식이 모두 가능한 모델입니다.




영상에서 보여지는 이 부분은 멀티페어링이 되는 부분을 의미하는 듯 합니다. 이전 모델인 오닉스 스튜디오2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멀티페어링, 음성통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에서 잠깐 설명했지만, 오닉스 스튜디오 2와 마찬가지로 음성통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을 듣다가 전화가 오면 스피커를 통해서 음성통화도 가능한 기능입니다.





전면부에서 바라보는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3는 매끈한 원형의 디자인과 더불어 정말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책상이나 거실등에 놓아두어도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충분히 하고도 남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보여집니다.


 PC용으로 주로 이용되는 하만카돈 사운드스틱과 더불어서, 거실등에 놓아두기엔 오닉스 스튜디오는 1부터 3까지 충분한 매력을 가진 제품으로 다가오는듯합니다.




색상은 전작과 동일한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됩니다. 어쩌면 조금더 다양한 색상이 추가되어도 좋을듯한데 특정 디자인과 특정 색상을 고집하는 하만카돈의 다소 고집스러운 부분이 오히려 하만카돈만의 아이덴티티가 된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오닉스 스튜디오 3의 가격은 아직 공지가 되지 않은 상태이나, 현재 오닉스 스튜디오2의 가격이 하락하고 있는걸 감안하면 이전 제품과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되길 기대해 봅니다..... 물론 기대로 끝날 것 같은 불길한 예감도 들지만요 ㅎㅎㅎ




아래는 오닉스 스튜디오 3 동영상(출처 : 유투브)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loot
    • 2017.07.18 10:35 신고
    ㅎㅎ 요 스피커는 2대를 연결한다고 해서 스테레오 타입으로 출력되는 것이 아닌데 유독 그런 글이 많네요.
    제품 자체가 L/R이라서 분리가 안됩니다. Y자 코드를 연결해도 그냥 출력량이 두 배가 될뿐이죠.
    본사에서도 2대 연결해서 스테레오 타입이 될 수 없다고 합니다.
    • 아 그래요? 현재 한개민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추가 한개는 고민해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Blog Author: 첫눈(1noon) / 문의 : 1_noon@daum.net

티스토리 툴바